뉴스 | 대한보청기, ‘내게 맞는 보청기’로 만족도 높여
조회수 : 5,039   |   작성자 : 대한보청기

본문

직장인 최 모씨(37세, 여)는 올해 부모님 생신선물로 보청기를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귀가 어두워진 부모님의 모습 때문에 마음 한 켠이 늘 무거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막상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니 브랜드부터 가격대, 종류가 천차만별이라 고르기 쉽지 않았다.최 모씨는 친구로부터 보청기의 경우 가격이 아닌 개개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는 조언을 받았지만 어떤 제품이 부모님에게 맞는 제품인지 알기 어려웠다.

대한보청기는 최 모씨와 같은 고객분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여 청력 테스트 등 7가지 각종 검사와 전문 청각사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찾아주고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하면 사용자의 연령, 귀 모양, 청력 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한 상담과 귀 내시경을 포함한 체계적인 검사가 이뤄질 뿐 아니라 그에 따른 1:1 맞춤 보청기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대한보청기는 선명한 소리를 선사하는 보청기 제품을 신경성, 노인성, 소음성, 선천성 난청 환자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40년 전통의 보청기 업체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보청기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0~60만 원대 보급형 보청기부터 150~200만원 대 최고급 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한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는 고객 분의 건강과 삶의 질에 직결되는 만큼 내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무리 유명하고 비싼 보청기라도 사용자의 청력에 따라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무료 방문 서비스 ‘천사 안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경우,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부모님이 멀리 떨어져 사는 경우, 매장과 거리나 시간이 여의치 않은 경우에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집에서도 편안하게 각종 검사를 받고 청각사와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보청기 구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news@webdaily.co.kr

 

 

 

URL  :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807131334227063b46bb1104_7